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우리 엄마는 진짜 사이코패스야

우리 엄마는 진짜 사이코패스야
우선 제가 막내가 아닌데도 엄마가 뺨을 때리고 화나면 얼굴을 때리고 머리채를 잡습니다. 서 있다가 넘어져 배를 찼다.

오늘 일이 있어서 최근에 휴가를 다녀와서 핸드폰을 많이 놀렸는데 갑자기 엄마가 노크도 없이 내 방에 들어오셔서 욕을 하셔서 핸드폰 그만 보라고 하셔서 공유기 선을 뽑았습니다. ㅋㅋㅋ 일상생활에 지장을 줄 정도의 행동도 하지 않았고 그냥 오늘 그랬는데 갑자기 발작을 일으키고 사이코패스처럼 비명을 지르며 떨고 있다. 그래서 나는 내가 무엇을 하고 있는지 묻습니다. 이렇게 나가서 그 뒤로 또 서로 말다툼을 했고, 엄마가 또 물건을 던지고 괴롭혔다. 그러더니 그냥 죽여버리라고 하고 벽에 머리를 부딪치고 머리를 뜯고 또 발작을 일으키고 하하.. 조카가 자살을 하려고 합니다. 당신은 어머니입니까?

과장이 없고 오히려 적습니다. 나는 그녀의 엄마를 이대로 둘 수 없으니 조언을 좀 해 주세요. 그녀의 아버지는 그녀를 정신병동에 넣는 것을 반대하는 것 같다.


추천사이트